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리뷰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어반 아일랜드 뽕 뽑는 후기 폼 미쳤다!!

서울 호캉스 끝판왕신라호텔을 200% 알차게 이용하는 법을 준비했습니다!
요즘 숙박세일페스타가 한창이죠~~
6월 30일까지 각종 국내 여행사 사이트에서
여름휴가 할인쿠폰을 받아 저렴하게 호캉스를 즐기실 수 있는데요!!
이럴 때, 최고급 5성급 호텔인 신라호텔을
더 똑똑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어반 아일랜드 패키지 후기

 


 
신라호텔을 그냥 룸온리로 다녀가시기보다는,
이그제큐티브 패키지로 라운지 혜택을 즐기시거나
어번 아일랜드 입장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훨씬 많으실 거예요!!
 

 

 

 

 


신라호텔에서도 어반 아일랜드 All day 입장이나
Moonlight 입장 등 다양한 패키지를 내놓고 있지용

 
2박 이상 투숙하시는 경우 고민 없이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지만,
 
1박만 해야 한다면!!
라운지와 어반 아일랜드 둘 다 이용할 시간이 될지 고민되시죠?
 

서울 신라호텔 패키지 추천

 
저의 경험으로는 1박으로도 충분히 !! 다 이용할 수 있었어요 🤗
 


 
먼저,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 룸 이상을 선택하시면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하루 3번 다이닝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어요!!
 
 
예전에는 4번이라 신라 라운지에서 사육당한다는 말이 있었는데
3번으로 줄어서 많이 아쉬워요 ㅠㅠㅠ

 
 

1. 애프터눈티 (15:30 ~ 17:00)

 
입실 후 먼저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 타임을 즐겼습니다!!
 
화장한 얼굴이 혹시라도 수영장에서 망가질 수 있으니 ㅋㅋㅋ
제일 멀쩡한 떄 라운지에서 사진도 많이 찍어주세용
 

서울 신라호텔 라운지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신라호텔 라운지 애프터눈티

 
 
역싀 신라,,, 애프터눈티 다과가 넘 맛있었어요.
 

신라호텔 애프터눈티 남산뷰

 
 
과일도 계속 가져다 먹을 수 있었고
너무 핑거푸드가 아니라 샌드위치와 스콘이 나와서
일단 굶주린 배를 채우기 좋았습니다.
 
(다들 라운지 오기 전에 굶고 오시자나여... 그쵸? ㅎㅎㅎ)

 
 
저는 남산타워뷰 자리에 앉았는데
이 시간대에는 너무 햇볕이 많이 들어서
블라인드를 내려주시더라고용 😂😂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예약

 
 
또 투숙하는 룸도 남산타워가 잘 보이기 때문에
미련 없이 어번 아일랜드로 떠날 수 있었습니다!!
 
 


 

 
 

 
 

2. 어번 아일랜드 (09:30 ~ 22:00)

* 7월 10일 ~ 8월 20일 한정 09:00 ~ 22:00
 
 
오후 4~6시, 이 애매한 시간대에 어반 아일랜드를 선택한 건
신의 한 수였습니다 헤헤

 
 
입실을 하자마자 수영장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지 않으시더라구요.
퇴실 전 오전 또는 저녁 이후 시간에 이용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어번 아일랜드 카바나는 유료지만,
선베드는 선착순으로 객실당 2개씩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남산타워를 바로 보고 누울 수 있는 자리
제일 좋았어요!!
 
 

신라호텔 어반 아일랜드 선베드
이렇게 선베드에 누워 있으면... 극락... 😍
신라 어번 아일랜드
이 뷰도 나쁘지 않아용 !!

 
 
메인풀뿐만 아니라 2층에 있는 자쿠지,
키즈풀 등 돌아다니면서 즐길거리가 많아서
본격적인 수영을 하지 않더라도 분위기를 즐기기 너무 좋았습니다!!
 

신라호텔 야외 수영장
서울 신라호텔 키즈풀

 
 

3. 해피아워 (18:00 ~ 22:00)

 
서울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의 해피아워 시간이 꽤 길기 때문에
중간에 어반 아일랜드를 다녀올 마음의 여유가 더 있는 것도 있어요 😋
 
 
물에 들어갔다오면 늘 항상 배가 고픈데
신라의 해피아워는 안주류 위주가 아니라서
정말 배부르게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실 수 있습니당 !!!!

 

신라호텔 해피아워
서울 신라호텔 라운지 해피아워 메뉴
메뉴가 훨씬 많은데 ㅠㅠ 먹느라 못 찍었네요 뎨동...

 
 
스테이크와 닭요리, 크림새우 등
단백질 위주로 빵빵하게 제공되니
비싼 라운지 값이 아깝지 않았어요 ㅋㅋㅋㅋ
 

신라호텔 영빈관 야경
라운지 층에서 바라보는 영빈관 야경!! 너무 예쁘죠

 
 
남산타워뷰 야경과 라운지 분위기, 식사를 모두 즐기셨다면
어반 아일랜드 야경을 보러 다시 입장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낮에 보는 분위기와 또 너무너무 다르더라구요.
 

신라호텔 어반 아일랜드 야경
신라호텔 moonlight 패키지
moonlight 패키지를 따로 내놓는 이유... 바로 이해 가능...ㅎㅎㅎ

 
 
그리고 이런 부대시설들이 마감한 이후에는
영빈관 쪽에 있는 산책로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산모기 조심,,,)
 

영빈관 산책로
신라호텔 산책로 야경
산책로를 다 올라가시면 호텔 야경을 보실 수 있어용 화이팅 !!

 
 

4. 조식 (06:30 ~ 10:00)

* 토, 일, 공휴일은 06:30 ~ 10:30
 
진짜 부지런하게 호캉스를 다 누리고 가겠다!!!!
하시는 분들은 아침 일찍 조식을 드신다면
한 번 더 시설을 누릴 시간을 버실 수 있겠죠!
 
 
저도 부지런한 남편에게 끌려가서 이른 조식을 먹었습니다 ㅋㅋㅋ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조식
중요한 건 꺾이지 않는 남산타워뷰...!!!!! 😋
신라호텔 호캉스 조식 메뉴

 
 
신라호텔 다이닝은 뭐가 됐든,
푸짐하고 맛있어서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안 드는 것 같아요!
 
 
실내수영장이나 피트니스 클럽을 이용할 수도 있었지만
저희는 체크아웃 전에 어번 아일랜드에서 한 번 더 놀고 가기로 했어요.
 
사실 목표는 그 유명한 신라호텔 차돌짬뽕이었지요 ㅋㅋㅋㅋ
 

신라호텔 차돌짬뽕 가격
68,000원 하시는 차돌짬뽕님입니다

 
 
풀네임은 "전복 한우 차돌박이 짬뽕"이고
68,000원이라는 어마무시한 가격을 자랑했습니다.....ㅎ
 
주문 가능 시간도 12시에서 18시로 제한돼있는데요!
 
저희는 14시 레이트 체크아웃을 하기로 했기 때문에 체크아웃날 먹은 것이니
시간 꼭 체크해주세요!
 
 
그런데 진짜 중요한 점이 하나 있습니다.
 
12시 전에는 주문을 안 받아주시길래 기다렸다가 임박해서 주문을 했는데
거의 한 시간이나 기다려서 음식을 받았어요........
 

어반 아일랜드 차돌짬뽕

 
 
사람이 많은 편도 아니었는데,
요리에 시간이 그렇게 오래 걸리는지 점심시간과 겹쳐서 그런 건지
아무튼 12시 주문은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ㅠㅠ
 
주문하실 때 시간 여유를 꼭 두시길 바라요!!
 
 
 
결국 저희는 퇴실 시간 때문에
짬뽕을 둘이서 15분 내로 폭풍 흡입했어요....ㅋㅋㅋㅋㅋ

 
둘이서 꼭 나눠먹어야 할 만큼 양이 푸짐했고
당연히 맛도 있었지만 (차돌 때문에 기름져요!)
너무 급하게 먹느라 전복, 차돌박이, 게살 등 알찬 재료를
충분히 느끼지 못해 아주 아쉬웠습니다...
 
 
 
* TIP *
실내수영장은 아주 좁지만 테라스처럼 야외로 뚫려 있고
똑같이 남산타워를 바라보고 있으니
굳이 야외수영장이 아니더라도 이용해보셔도 괜찮아요.
 

서울 신라호텔 실내 수영장
천장을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어요!
신라호텔 수영장 후기
날씨 좋은 날 이렇게 열려 있으니 야외 수영장과 다를 바 없쥬 !!

 


 
이렇게 1박 2일로도 신라호텔의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와 어번 아일랜드 패키지
알차게 !! 뽕 뽑으실 수 있답니당 ㅎㅎㅎ
 
여름 호캉스를 계획하실 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서울 신라호텔 관련, 같이 보면 좋은 글 ▼▼▼▼▼▼▼
2023.05.21 - [여행 리뷰] - 신라호텔 vs 시그니엘서울 vs 웨스틴조선서울 제주 애플망고 빙수 가격 맛 비교 후기 호텔빙수 추천

 

신라호텔 vs 시그니엘서울 vs 웨스틴조선서울 제주 애플망고 빙수 가격 맛 비교 후기 호텔빙수 추

안녕하세요~ 저니우먼입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더워진 걸 보니 여름이 코 앞까지 온 것 같아요 🤪 여름은 또 망고빙수의 계절이죠!! 제가 작년까지 가봤던 신라호텔, 시그니엘서울, 웨스틴조선

journeywo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