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남산돈까스 뺨치는 서울 옛날돈까스 맛집! "마쯔무라돈까스" 창동역 본점 후기

 

안녕하세요~ 저니우먼입니다.

너무 더운 폭염 언제까지 계속될까요?

입맛 없을 때 음식 생각이 잘 안나실테니, 점심 메뉴 추천을 해드릴게요!

돈가스를 썩 좋아하지 않는 저도

벌써 재방문까지 할 정도로!!!

(돈) 가스라이팅을 제대로 당한 돈까스 찐 맛집을 소개합니다!

 

 

서울 돈까스 맛집 마쯔무라 본점 후기

 

 

 


 

 

 

 

이용시간
(화 ~ 토) 09:30 ~ 18:00  /  (일 ~ 월) 휴무 
* 14시경 이후 재료 소진 가능성이 있으니 전화 확인 후 방문하세요!

 

 

 

 

 

많은 여성들의 최애 음식이 떡볶이라면,,,

많은 남성들의 최애 음식은 돈까스더라구요!!!!!

 

 

유부가 된 친구들과 만나면

우리는 남편들에게 돈가스라이팅을 당했다고 얘기하기도 하는데요 ㅋㅋㅋ

 

 

 

돈까스 러버인 남편이 행복해서 울고

돈까스 알못인 저도 반해버린 곳은

1호선, 4호선이 다니는 창동역 2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마쯔무라돈까스"입니당 ㅎㅎㅎ

 

 

 

1. 매장

 

 

최근 창동에 씨드큐브와 아레나, 민자역사 등

많은 개발이 이루어지고 있기는 하지만

아직 창동역 근처에는 세월의 흔적이 많이 남아 있어요.

 

 

마쯔무라도 오랫동안 영업을 해온 맛집인지라

입구에서부터 노포 바이브를 풍깁니다 ㅋㅋㅋ

 

 

창동 마쯔무라 돈까스돈가스 맛집옛날돈까스 맛집 추천

 

 

 

겁먹지 마세요,,, 들어오세요!! ㅋㅋㅋㅋ

 

 

 

매장 내부도 오래된 느낌이 있기는 하지만

굉장히 깨끗하게 관리를 하고 계셨어용

 

 

마쯔무라 돈까스 본점 내부창동역 맛집 추천
오래된 매장치고 정말 깔끔하게 관리된 느낌!

 

 

 

테이블에는 돈까스 소스, 샐러드 드레싱, 갈아넣는 깨, 연겨자

가지런히 올려두셨구요

 

 

서울 옛날돈까스 맛집노포 맛집 추천

 

 

일본 느낌이 나는 소품들도 구석구석에

아기자기하게 장식돼 있었어요 ㅋㅋㅋ

 

 

 

매장을 정성스럽게 관리하시는 느낌!!!

 

 

 

테이블은 10개 정도 있었는데,

평일 점심에도 손님들이 많이 찾아와

피크시간에는 줄 서서 먹어야 한답니다!!!

 

 

18시까지 영업시간이기는 한데,

보통은 14시~15시 사이에 재료가 소진되어

일찍 마감하시는 날이 많아용

 

 

그래서 이른 점심 메뉴로 추천드려요!!!

 

 

 

 

 

2. 메뉴

 

 

 

단연 대표메뉴는 등심까스, 안심까스이지만

치킨, 생선까스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마쯔무라돈까스 메뉴 가격
가격도 상당히 착한 편이에요!!

 

 

 

저는 치즈를 좋아함에도

돈까스 맛집인 만큼 늘 안심까스를 원픽으로 시켰습니당ㅋㅋㅋ

 

 

 

그리고 커플끼리 데이트를 온 경우

커플 세트를 확실히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도봉구 창동 맛집 마쯔무라돈까스 커플세트 메뉴

 

 

 

남자분들끼리 셋이서 온 팀은

단품 하나에 커플 세트를 주문하시기도 했어용

 

 

세트도 적절히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3. 돈까스 구성

 

 

돈가스 플레이트와 밥, 미소국, 단무지, 깍두기가 나와요.

 

 

서울 데이트코스 추천

 

 

 

테이블에 있는 샐러드 드레싱을 붓고,

돈까스 소스에 깨를 갈아넣으면

 

먹을 준비 완료!!!!

 

 

< 등심돈까스 >

갓 튀겨진 따뜻한 로스 까스는

살코기와 적당한 기름이 조화되어

탱탱한 맛이었어요 😋😋

 

 

상상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돈가스라고 하면

마쯔무라의 등심돈까스가 아닐까 합니다!!!

 

 

적당한 튀김 두께에 두꺼운 고기가 탱탱하게 씹히는 맛

즐기실 수 있어요!

 

 

다만 두툼한 등심은 식으면 퍽퍽해질 수밖에 없으니

식기 전에 순삭하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닷~~~

 

 

등심 돈까스(로스까스)
등심돈까스

 

 

 

요즘 유행하는 돈까스 맛집들에서는

등심의 지방층을 따로 분리해서

지방만 튀겨진 부분을 만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돼지기름을 좋아하지 않는 저는

오히려 먹기가 힘들었는데,

 

 

마쯔무라는 기름이 많은 등심 부위를

먹기 좋은 형태로 만들어

너무 기름지지 않게 튀겨내었어요!!! 

 

 

< 안심돈까스 >

기름을 싫어하는 저는 히레 까스를 시키는데요!

등심까스에 비해서도 더 부드러운

겉바속촉 그 잡채랍니당ㅋㅋㅋ

 

 

안심돈까스(히레까스)
안심돈까스

 

 

 

역시 생고기가 인심 좋게 두툼하게 들어가 있는데요!!!

 

쫄깃한 맛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어용~~

 

 

 

보통 튀김옷에 신경쓰는 집은 고기가 약한데,

마쯔무라는 튀김의 바삭함과

생고기의 탱탱 쫄깃함을 모두 살려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 서브 음식 >

무엇보다 중요한 사실은

밥, 국, 야채 추가가 무료라는 것!!!!

 

 

돈까스를 먹다보면 주먹보다 작은 밥 양에

밥을 아껴먹어야 하는 문제가 있었는데요 ㅋㅋㅋ

 

 

여기서는 밥을 원하는 만큼 제공해주니

정말 흡족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심지어 밥이 너무 질지 않고

찰기가 있어 맛있는 집밥을 먹는 느낌이었어요 😍

 

 

 

다만 돈가스 소스와 샐러드 드레싱은 특별할 것 없이

일반적인 느낌이라 조금 아쉬웠어용

 

 

서브가 요즘 트렌드와 달리

너무 옛날식이 아닌가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핵심인 본재료가 너무나도 탄탄하니

전혀 문제되지 않았습니당!

 

 

 


 

돈까스를 사랑하시는 분,

혹은 돈까스가 최애인 남친을 두고 계신 분이라면

마쯔무라 돈까스에서 행복을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닷!!! ❤

 

 

저니우먼의 "여름 맛집" 후기가 궁금하다면?

▼▼▼▼▼▼▼

2023.07.26 - [맛집 리뷰] - 여름철 입맛 없을 때 딱 좋은 음식! "망향비빔국수" 맛집 포천직영점 후기

 

여름철 입맛 없을 때 딱 좋은 음식! "망향비빔국수" 맛집 포천직영점 후기

안녕하세요~ 저니우먼입니다!! 이제 말복만 앞두고 있는 한여름이라 입맛을 잃은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요. 이런 시즌에도 눈이 번쩍 뜨이게 해주는 음식이 있다면, 단연 새콤달콤한 비빔국수가

journeywoman.tistory.com

 

 

2023.07.31 - [맛집 리뷰] - 시원한 덕수궁뷰에 서울3대 디저트를 곁들인! “리에제와플더뷰” 후기

 

시원한 덕수궁뷰에 서울3대 디저트를 곁들인! “리에제와플더뷰” 후기

안녕하세요~ 저니우먼입니다!! 폭염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니 누구를 만나도 실내에만 있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서울 시청역 1번 출구, 덕수궁 바로 앞에 있는 "덕수궁 리에제와플"은 생활의 달

journeywoman.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