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리뷰

[서울 여름 호캉스 추천]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후기 1/2(이그제큐티브 룸 라운지 애프터눈티 세트/ 해피아워)

안녕하세요~ 저니우먼이 왔습니다!

제가 해외여행을 갑자기!! 정신없이 다녀오느라 리뷰 팔로업이 너무 밀려버렸네용 😂😂

벌써 가정의 달 5월인데요,

저는 입국하자마자 아코르 호텔 브랜드 중 하나인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에 다녀왔답니다! 🥰

아기랑 호캉스 하기에도 괜찮고, 따뜻한 날씨에 야외수영장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라 소개해드리려 해요~

 

이그제큐티브 룸과 라운지 혜택을 이번 편에서 소개해드리고,

다음에는 더킹스 뷔페 조식과 수영장, 피트니스 등 부대시설을 리뷰해보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앰배서더 서울 풀만 후기 썸네일

 

앰배서더 서울 풀만호텔

서울 중구 동호로 287
☎ 02-2275-1101

 

ㅇ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애프터눈티 / 14:30 ~ 16:00

앰배서더 서울 풀만호텔은 5성급 호텔 중에서도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인데요,

여행사 특가 혜택으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패키지를 예약해 다녀왔어요.

 

풀만 호텔은 국내 첫 민영호텔로, 1955년부터 역사가 시작됐다고 해요.

 

그런데 2022년 2월 리노베이션을 했기 때문에 나름 시설만큼은 신상!!! 이었어요.

 

이그제큐티브 룸은 18층 라운지에서 2시부터 체크인이 가능한데요,

엘리베이터로 18층을 바로 올라갈 수 없어서 1층 프론트 안내를 받아 올라가야 합니다.

 

저희는 조금 일찍 도착해서 미리 올라가 있겠다고 했는데

라운지 준비 중이라는 이유로... 거절을 당하고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못했어요...)

1층에 있는 1955 그로세리아에 잠시 머물기로 합니다.

 

커피는 라운지에서 실컷 마실테니 딸기 케이크 하나만 먹고 있으려 했는데,

음료를 시키지 않으면 테이블에 앉을 수가 없다고 했어요....ㅎ 참고하세용.

풀만 1955 그로세리아
결국 커피와 같이 주문한 케이크

 

아무튼 그곳에서 시간을 때우고 2시 정각에 18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팀 정도가 이미 라운지에 와 있는 것을 보니 2시 땡 해야만 하는 건 또 아닌가봅니다... 휴 😓

 

동국대와 남산타워가 보이는 창가 자리는 4-5개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쇼파와 의자가 큼직해서 좋았어요.

 

풀만호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내부
풀만호텔 서울 라운지 분위기
풀만호텔 남산타워 뷰

 

애프터눈티는 생각보다 예쁜 케익 스탠드와 나오더라구요. 맛도 괜찮았어요!

다만 추가로 가져올 수 있는 사이드 푸드가 쿠키밖에 없는 점은 아쉬웠습니다.

 

풀만호텔 서울 애프터눈티
풀만호텔 라운지 쿠키
풀만호텔 라운지 음료

 

 

ㅇ 이그제큐티브 룸

라운지에 입장한 순서대로 체크인이 시작됩니다.

저희는 16층 남산타워뷰로 배정을 받았어요!

18층 남산타워뷰도 있다고는 하는데 시끄러울 수 있다고 해서 16층을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풀만호텔 이그제큐티브 킹 룸
pullman executive king room
풀만 킹 베드

 

룸은 생각보다 넉넉한 편이었어요.

 

화장실에는 샤워부스 안에 욕조도 함께 있었고, 다행히 칫솔도 제공이 되었습니다...ㅎㅎ

어메니티는 펜할리곤스 제품이었어요.

풀만호텔 이그제큐티브 룸 화장실
pullman hotel seoul bathroom
펜할리곤스 어메니티
penhaligon's amenity
풀만호텔 칫솔 제공

 

남편은 해피아워 전까지 헬스를 하러 가고,

저는 준비돼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노래를 들으며 남산타워뷰를 즐겼어요.

 

참고로 베개도 추가로 요청하시면 받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메밀베개를 요청했어용ㅎㅎ

엠배서더 서울 풀만 알림톡
체크인을 하면 룸별 알림톡을 받게 됩니다! 물론 0번 전화도 가능해요~~

 

 

ㅇ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 17:30 ~ 20:00

해피아워에도 운 좋게 창가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풀만 남산타워 뷰
풀만 해피아워 노을
서울 풀만 남산타워 야경
이 사진은 룸에 들어와서 찍었어요

 

풀만호텔은 말피 진을 메인 주류로 내놓고 있더라구요.

 

malfy jin
해피아워 주류
서울 풀만 해피아워 와인

 

음식도 꽤 다양하게 준비돼있었어요. 

특별한 것은 없었지만 '오늘의 요리'라고 해서 바뀌는 메뉴들이 있는 것 같아요.

닭요리가 오늘의 요리였는데요, 그 옆에 있는 생선요리가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이외에도 면요리 코너가 있었고, 반가운 김치전과 '오늘의 케이크'들도 다 맛있었어요!

 

풀만 해피아워 샐러드 코너
서울 풀만 해피아워 오늘의 요리
pullman seoul happy hour
호텔 해피아워 메뉴
풀만 호텔 디저트
서울 풀만호텔 해피 아워

 

라운지는 넓고 쾌적했는데요,

전반적인 호텔리어분들의 서비스가 왠지 모르게 어색...? 하고 미숙하게 느껴지는 점은 아쉬웠네요.

 

그래도 이 정도면 중상급의 라운지였다고 생각합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사진
라운지 안쪽에 있는 예쁜 룸에서!!

 

다음 편에서는 조식과 부대시설을 마저 리뷰해볼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