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용산역 데이트하기 좋은 근처 맛집 - 오설록 1979 애프터눈티 세트

안녕하세요~ 저니우먼입니다!

요즘 데이트 장소로 용산의 용리단길이 핫한데요 🤩

더운 여름날, 시원하고 쾌적한 이색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오설록 티하우스 1979"에 갓 다녀온! 신상 후기를 가지고 왔어요~~

여기서만 만나볼 수 있는 메뉴, 애프터눈 티세트는 과연 기대 이상이었을지!!

함께 만나보시죠 😉

 

 

서울 이색 데이트 오설록 1979 티카페 애프터눈 티세트 후기

 

 


 

 

 

 

이용시간
(월 ~ 금)  10:00 ~ 19:00 / 18:30 라스트 오더
(토 ~ 일)  10:00 ~ 20:00 / 19:30 라스트 오더

 

 

 

 

ㅇ 위치

 

오설록 티하우스 1979는 아모레퍼시픽 사옥 1층에 입점해있어요!

 

 

 

 

1호선 용산역에서도 가깝지만

 

4호선 신용산역1번 또는 2번 출구와 지하통로로 바로 이어져 있으니

비가 오나 눈이 오나 편하게!! 들어오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

 

 

다만 같은 층 바로 옆에!!!

오설록 티하우스 용산파크점이 있어요.

 

주의하시고 헷갈리시면 안 됩니당!!!

 

 

오설록 티하우스 1979 신용산역
용산파크점이 아닌, 1979로 들어오셔야 해요~~!

 

 

 

 

ㅇ 매장 분위기

 

 

오설록 티하우스 가운데서도 프리미엄 티룸인 만큼,

모던한 인테리어와 오설록이 지향하는 한국적 느낌

적절히 잘 조화시켜 놓았더라구요!!

 

 

오설록 1979 내부 분위기프리미엄 티룸, 티카페용리단길 카페 추천

 

 

 

전체적인 공간 디자인이나 청록색의 벨벳소파형 의자,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조명까지!!!!

깔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한편,

 

 

주방과 카운터 쪽으로는 돌 재질이 눈에 띄고

다과상이나 병풍....? 같은 것들을 전시하고 있어 

동양적 아름다움이 자연스럽게 어울렸습니당!!

 

 

 

마치 호텔 라운지에 온 듯한 느낌이었어요.

가성비 최고 !!! 

 

 

 

 

ㅇ 예약 등 기본정보

 

 

저는 미리 네이버예약으로 애프터눈티를 예약하고 갔어요!!

 

 

 

예약 가능시간은 평일 11 ~ 17시 / 주말 11 ~ 18시이며

2시간 이용 제한이 있었습니다.

 

 

평일 오전에 방문했을 때는 굉장히 한산했는데

주말 예약은 은근히 많이 차 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용

 

 

 

오설록 애프터눈티세트 메뉴
티세트 메뉴 소개

 

 

 

 

2인 기준 가격은 65,000원이었어요.

(최대 4인까지 가능 / 1인 추가시 32,500원 추가)

 

 

은근 비싸다는 느낌이 있었지만

호텔 애프터눈 티세트의 반값...!!이라고 생각하니 좋더라구요(?) 헤헹 😅

 

 

 

 

ㅇ 애프터눈 티세트 구성

 

 

 

애프터눈 티세트니 당연히 차가 한 잔씩 포함돼있어요~~

 

 

 

오설록 티하우스 마스터즈티
시향해보고 고를 수 있어 좋았어요!

 

 

 

1979 매장에서는 오설록의 마스터즈 티 라인도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자연과 장인의 정성으로 만든... 최고급 수제 명차라고 합니당

 

 

다만, 마스터즈 티를 주문할 경우 잔당 3천원을 추가하셔야 해요.

 

 

 

오설록 레드파파야 블랙티오설록 마스터즈티 일로향
(좌) 레드파파야 블랙티 / (우) 마스터즈티 '일로향'

 

 

 

저는 사실 티알못... 이라 달달한 향이 제일 많이 나는 ㅋㅋㅋㅋ

레드파파야 블랙티를 고르고,

 

 

남편은 마스터즈티 중에서도 가장 비싼 ,,,

일로향!!!을 주문했습니당 🔥

 

(끝맛도 굉장히 깔끔하고 목넘김이 부드럽더라구요....?

어차피 3천원 똑같이 추가하실 거면 요것 추천드려요 ㅎㅎㅎ)

 

 

 

아무래도 디저트 위주로 푸드가 나오다보니,

너무 단 차보다는 담백한 차가 더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용....!! 참고하세용 😉

 

 


 

 

드디어 등장한 트레이!!!! 폼 미쳤어요......!!

 

 

서울 용산 데이트 추천오설록 애프터눈티세트 구성
맨 위에 앉은 새까지... 분위기며 색감이며 넘 예뿌넹....!

 

 

 

비주얼에 일단 1차 감동 받았습니당.... 😍

 

 

 

오설록 애프터눈 티세트가 처음이면 자세히 설명을 해주시는데요,

 

아래쪽 트레이부터 위쪽 트레이로, 왼쪽 푸드부터 오른쪽 푸드로

먹으면 된다구 알려주셨어요!!

 

 

 

 

트레이 바깥에 있는 네 종류의 핑거푸드에는 반전이 숨어있는데요!!!

 

 

오설록 1979 추천

 

 

 

인절미로 보이는 건 마시멜로우였고,

화과자로 보이는 건 녹차 초콜렛이었어요!!

 

 

전통과자를 이렇게 양과자로 만든다는 생각이 참신하고 재밌었어요 ㅋㅋㅋ

게다가 맛도 엄청 있었습니다.... ❤

 

 

 

 

맨 위 트레이의 푸드는 제주의 아름다운 4가지 꽃 향기를 담은

"메모리 인 제주"를 모티브로 한 것들이라고 해요.

 

 

메모리 인 제주 memory in Jeju메모리인제주 푸드 메뉴 설명

 

 

다 과일 베이스라 상콤했지만 감귤 봉봉 쇼콜라가 특히 !! 맛있었어요.

 

 

남편이 제일 맛있다고 하길래

저는 아껴 먹겠다고 미뤘더니 약간 녹아서 슬펐어요.....

 

적당히 아껴주세요 ㅋㅋㅋㅋ

 

 

 

후식으로는 식혜 샤베트가 나왔습니당!!

 

 

식혜 샤베트, 식혜 그라니타
생강 풍미가 있어용

 

 

 

메뉴가 새로운 건 정말 좋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약간 수정과와 비슷한 맛이 느껴져서 아쉬웠어요 ^^;

 

 

더 식혜답게...!! 살짝 더 달기만 했어도 좋았을 것 같아요!

 

 

(저희 남편은 엥? 너무 맛있다며 제 것까지 가져가 먹기는 했습니다.... 😋)

 

 


 

 

분명 먹으면서 역시 디저트는 디저트구나~ 점심 따로 먹으러 가자!!!! 했는데

 

다 먹고 나니 배가 차더라구요.....!

 

 

아주 배부를 정도를 기대하시면 안 되지만

굳이 따로 꼭 식사를 할 필요까지는 없는, 적당한 양이었어요~~

 

 

 

쾌적한 실내 데이트가 필요할 때?

똑같은 커피 말고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을 때???

 

오설록 티하우스 1979의 애프터눈 티세트를 추천합니다!!! 😊

 

 

 

또 다른 서울 데이트코스 / 맛집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

2023.06.04 - [여행 리뷰] -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 - 의외로 모르는 안국역 한옥마을 맛집 추천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 - 의외로 모르는 안국역 한옥마을 맛집 추천

서울 북촌만큼이나 감성 있는 데이트 장소는 찾기 힘들죠! 하지만 매번 똑같은 한옥마을이 지겨우실 분들을 위해 무더운 여름날 시원하고 아늑한 데이트가 가능한 오설록 티하우스 북촌점의 내

journeywoman.tistory.com

 

 

2023.07.03 - [여행 리뷰] - 오마카세, 어디까지 먹어봤니? "스기모토" 한화그룹 3남 김동선의 하이엔드 스시 오마카세

 

오마카세, 어디까지 먹어봤니? "스기모토" 한화그룹 3남 김동선의 하이엔드 스시 오마카세

안녕하세요~ 저니우먼입니다. 요즘은 생일이나 결혼기념일처럼 특별한 날 많이들 오마카세를 찾는데요! 😋 한우나 흑돼지, 교촌 치킨 오마카세까지 나올 정도로 인기가 폭발하고 있죠. 오늘은

journeywoman.tistory.com